*제품의 수리 혹은 교체
i-보증 기간내의 제품을 사용중인 소비자는 제품 자체적 문제가 있는 경우 무상 교체 혹은 수리를 지원합니다.
ii-보증 기간내의 제품이라 하더라도 천재지변 및 예기치 않은 사고 등 보증에서 제외되는 사유로 인해 제품에 문제가 생긴 경우 무상 교체 혹은 수리가 되지 않습니다.
iii-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부분적 망실, 혹은 보증 기간이 지난 제품의 부분적 망실에 대한 수리 및 부품의 구매는 모토캠 본사에서만 진행하며, 발생하는 비용은 해당부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iv-제품의 보증처리를 위해서는 제품의 상태에 대한 확인이 필수이며 대리점 진행 시 사전 교체 후 보증에서 제외되는 경우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v-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며 구입일에 대한 확인은 제품 박스 내 동봉된 보증서에 구입일과 구입샵에 대한 명시가 되어 있어야 하며, 보증서가 없거나 혹은 기록되지 않은 경우 해당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조회하여 모토캠 본사에서 출고된 일자를 기준으로 1년의 보증기간을 산정하게 됩니다. 또한 보증서가 없는 상태에서 제품의 시리얼 번호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보증은 무효화되게 됩니다. 제품의 온라인 구매시 제품명과 구입일이 확인되는 영수증을 제시하여야 해당 일자로의 보증에 대해 효력이 발생합니다.
vi-모토캠 본사방문 시 보증 외 조치의 경우 및 제품 설치의 수정 보완이 필요한 경우, 소정의 공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vii-제품의 임의적 분해, 절단 및 비공식적인 방법을 통한 조치의 흔적이 있는 경우, 보증은 무효화되며, 상황에 따라 제품에 대한 수리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viii-제품의 설치상태에서 사용 중 발생하는 특정 부위의 외부적 손상으로 인한 고장 및 이상의 경우 보증에서 제외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