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캠 제품 AS 절차



카카오톡 채널

1. AS신청 :현재 모토캠의 모든 AS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하여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채널에서 이상여부를 확인하고 이에 맞는 조치를 안내를 드립니다
                   확인하는 과정 또는 조치과정에서 사진,영상등이 필요하게 되는데
                   설치된 방법이나 현재 상태등을 저희쪽에서 볼 수 없는 상태에서 이상 유무,이상부위 파악이 힘들기 때문에
                   최대한 자세하게  설치된 방법이나 현재 상태등을 사진, 영상으로 보내 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2. 제품발송 : 상담을 통하여 증상에 대해 불확실하거나 부품교체와 같은 수리가 필요한 경우 제품의 특정 부위를 탈거 해
                     모토캠 본사(하단 별도 기재 참고)로 택배 발송(배송비 : 보증에 포함되는 상황의 경우 착불, 보증에서 제외되는 상황의 경우 선불)
                      - 발송시 박스 내에 별도의 메모를 통해 '성함, 연락처, 받으실 주소, 증상'을 메모로 남기고 제품의 보증서를 동봉해 보내주셔야 원활한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3. 제품테스트 : 본사에 도착한 제품은 다양한 방법을 통해 테스트를 진행하며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제품에 대한 수리 및 교체(1)
                      - 택배 접수의 경우 배송시간에 따라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증상에 따라 테스트 기간이 1일을 넘길 수 있습니다.

4. 제품발송 : 별도의 메모로 남겨주신 주소로 제품을 발송(유상 서비스의 경우 입금 확인 후 발송)
                      - 배송된 제품은 바이크에 장착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먼아이 1,2 사용자 분들께 매우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저먼아이 1,2 는 코로나의 여파로 인하여 더이상 수리등을 위한 부품을 구하기 힘들어져
수리및 부품 공급이 불가능한 상황 입니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상담에서는 포맷,조작 등 사용방법이나 간단한 조치등의 상담만 가능합니다
​이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토캠 본사 및 AS 센터 주소
02-6012-1888 (전화상담은 현재 지원되지 않습니다)
서울시 광진구 천호대로 112길 49 1층
월~금 오전11시~오후 6시
(점심시간 12~1시 제외)
※예약필수

AS 규정

*제품의 수리 혹은 교체
i-보증 기간내의 제품을 사용중인 소비자는 제품 자체적 문제가 있는 경우 무상 교체 혹은 수리를 지원합니다.
ii-보증 기간내의 제품이라 하더라도 천재지변 및 예기치 않은 사고 등 보증에서 제외되는 사유로 인해 제품에 문제가 생긴 경우 무상 교체 혹은 수리가 되지 않습니다.
iii-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부분적 망실, 혹은 보증 기간이 지난 제품의 부분적 망실에 대한 수리 및 부품의 구매는 모토캠 본사에서만 진행하며, 발생하는 비용은 해당부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iv-제품의 보증처리를 위해서는 제품의 상태에 대한 확인이 필수이며 대리점 진행 시 사전 교체 후 보증에서 제외되는 경우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v-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며 구입일에 대한 확인은 제품 박스 내 동봉된 보증서에 구입일과 구입샵에 대한 명시가 되어 있어야 하며, 보증서가 없거나 혹은 기록되지 않은 경우 해당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조회하여 모토캠 본사에서 출고된 일자를 기준으로 1년의 보증기간을 산정하게 됩니다. 또한 보증서가 없는 상태에서 제품의 시리얼 번호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보증은 무효화되게 됩니다. 제품의 온라인 구매시 제품명과 구입일이 확인되는 영수증을 제시하여야 해당 일자로의 보증에 대해 효력이 발생합니다.
vi-모토캠 본사방문 시 보증 외 조치의 경우 및 제품 설치의 수정 보완이 필요한 경우, 소정의 공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vii-제품의 임의적 분해, 절단 및 비공식적인 방법을 통한 조치의 흔적이 있는 경우, 보증은 무효화되며, 상황에 따라 제품에 대한 수리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viii-제품의 설치상태에서 사용 중 발생하는 특정 부위의 외부적 손상으로 인한 고장 및 이상의 경우 보증에서 제외 됩니다.

공지사항

모토캠이나 제품에 관하여
고객님들께 공지를 드리는 곳입니다 

고객상담

제품에 관한 문의나 AS에 관하여
질문 할 수 있는 곳 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제품에 관하여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서 답변 해 놓은 QnA 게시판입니다

AS접수 및 규정

모토캠이나 제품에 관하여
고객님들께 공지를 드리는 곳입니다 

자료실

제품의 매뉴얼이나 펌웨어등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